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그알 제보] 박이순 실종 관련 몽타주 속 남성 제보

by 그알 연구원 2024. 1. 29.
반응형

박이순 실종 관련 몽타주 제보

[그알 제보] 박이순 실종 관련 몽타주 속 남성 제보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 2000년 11월 13일, 14일 광주광역시 북구 각화동 일대 혹은 전라남도 나주시 영산동 일대에서 위 사진속의 남성을 목격했거나 위 몽타주의 남성을 알고 있는 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광주광역시 북구 실종자 박이순 제보

최근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 2000년 11월 13일 광주광역시 북구 두암동 또는 각화동에서 보험업무와 관련된 사람을 만나러 갔다가 사라진 박이순씨와 관련된 제보를 받고 있었습니다. 추가적인 제보에서 두암동이 사라지고 각화동으로 구체화 되었으며, 몽타주가 나온것으로 보아 어느정도 박이순씨 실종과 관련있는 사람이 특정된 것으로 보입니다.

 

반응형

몽타주 속 남성은 중년의 안경을 쓴 모습으로 볼에 살이 적고 단정한 머리스타일을 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광주광역시 북구 각화동 또는 나주시 영산동에서 2000년도 거주하셨던 분들이라면 특별히 사진속에 안경을 주의해서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많은 제보 부탁드립니다.

 

[그것이 알고싶다 제보] 광주 북구 두암동 금호다방으로 간 후 사라진 금호생명 박이순 실종

[그것이 알고싶다 제보] 광주 북구 두암동 금호다방으로 간 후 사라진 금호생명 박이순 실종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2000년 11월 13일 약 4시 반경 광주광역시 북구 두암동소재 혹은 각화동 소재

financelee.tistory.com

 

[그것이 알고싶다 801회] 개구리소년 실종사건 경위, 범인 등 총정리

[그것이 알고싶다 801회] 개구리소년 실종사건 경위, 범인 등 총정리 그것이 알고싶다 801회 (2011.5.14 방송) 살인 무기를 찾아라, 개구리소년 실종사건 개구리소년 실종사건은 화성연쇄살인사건,

financelee.tistory.com

 

[그알 제보] 2004년 실종된 우정선 현재 모습 관련 제보

[그알 제보] 2004년 실종된 우정선 현재 모습 관련 제보 그것이 알고싶다 1383회 "백골과 네발자전거 - 우정선 양 실종 사건"에서는 KIST AI 로봇 연구소 김익재 소장의 도움으로 우정선양의 현재 모

financele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