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알 제보

[그것이 알고싶다 제보] 거제시 옥포 수변공원 사망, 일명 옥포항 사건 제보

by 그알 연구원 2024. 1. 14.
반응형

[그것이 알고싶다 제보]  거제시 옥포 수변공원 사망, 일명 옥포항 사건 제보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최근 2023년 10월 11일 오후 2시에 발생한 경상남도 거제시 옥포 수변공원에서 사망한 50대 남성의 사건을 목격하신 목격자를 찾고 있습니다. 당시 구조현장에 계셨던 분들이나 해당 사건에 대한 내용을 자세히 알고 계신 분들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옥포항 사건

현재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제보를 받고 있는 일명 옥포항 사건은 사건 당시 심리지배로 인한 시초생활 수급자의 죽음으로 언론에 알려졌습니다. 현재 해당 사건의 피해자는 2023년 12월 26일 과실치사의 혐의로 구속되어 검찰에 넘겨진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 경찰 조사 결과대로 당시 사건을 거슬러 올라가면 당시 현장에는 고인이된 A씨와 동행인 두명이 있었으며, 평소 고인이 된 A씨는 기초생활 수급비와 막노동을 해서 받은 일당까지 모두 현재 검찰에 넘겨진 B씨에게 상납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심리지배의 한 사례로 판단했습니다.

 

반응형

당시 현장에 함께 있었던 다른 동행인 C씨의 경우 바다에 뛰어들어 적극적인 구호 활동을 전개한 것이 참작되어 불송치 결정이 내려졌습니다. 하지만 당시 사건 현장을 비추고 있는 CCTV가 없고 목격자의 구체적인 증언이 없어 검찰에 넘겨진 B씨에 대해서는 살인혐의는 적용되지 못했습니다.

 

 

옥포 수변공원 · 경상남도 거제시 옥포1동 1978

★★★★☆ · 공원

www.google.co.kr


그것이 알고 싶다 제보를 통해 이번 사건이 어떤 국면을 맞이하게 될지, 해당 사건의 이면에는 어떠한 것들이 있는지 기대해 보겠습니다.

많은 제보 부탁드립니다.

 

 

[그알 연구소] 그것이 알고 싶다 제보 방법

[그알 연구소] 그것이 알고 싶다 제보 방법 그것이 알고 싶다. 1992년부터 방영을 시작한 "그것이 알고싶다"는 대한민국에서 방영되는 텔레비전 프로그램으로, 현재까지 꾸준한 인기와 시청자들

financele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