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알 제보

[그것이 알고싶다 제보] 남한산성 서문전망대 관련 제보

by 그알 연구원 2024. 1. 15.
반응형

[그것이 알고싶다 제보] 남한산성 서문전망대 관련 제보

현재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 2004년도에 경기도 광주시 역동이나 경안시장 인근에 거주하신 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도한 1982년~2015년 사이에 남한산성 서문전망대 인근에서 성벽 보수공사에 참여했거나 안전펜스를 설치하는 공사에 참여하셨던 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남한산성 서문전망대

 

남한산성 서문 전망대 · 경기도 광주시 남한산성면 산성리

★★★★☆ · 전망대

www.google.co.kr

남한산성 서문전망대의 경우 광주시의 대표적인 야경명소로 2023년 한국관광공사가 선정한 대한민국 밤밤곡곡100곳에 선정되기도 한 대표적인 명소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이 알고싶다 제보를 볼때 당시 남한산성 서문전망대 인근에서 어떤 사고가 발생하지 않았을까 생각이 됩니다.
관련 사건에대해 잘 알고 있거나 인근에 거주하신분, 관련 공사에 참여하신 분들의 많은 제보 부탁드립니다.

 

[그것이 알고싶다 제보]  거제시 옥포 수변공원 사망, 일명 옥포항 사건 제보

[그것이 알고싶다 제보] 거제시 옥포 수변공원 사망, 일명 옥포항 사건 제보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최근 2023년 10월 11일 오후 2시에 발생한 경상남도 거제시 옥포 수변공원에서 사망한 50대 남

financelee.tistory.com

 

[그것이 알고싶다 제보]  광주 북구 두암동 금호다방으로 간 후 사라진 금호생명 박이순 실종

[그것이 알고싶다 제보] 광주 북구 두암동 금호다방으로 간 후 사라진 금호생명 박이순 실종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2000년 11월 13일 약 4시 반경 광주광역시 북구 두암동소재 혹은 각화동 소재

financelee.tistory.com

 

[그알 제보] 캐나다 캘거리 사우스 클렌모어 한정훈 제보

[그알 제보] 캐나다 캘거리 사우스 클렌모어 한정훈씨 아시는 분 제보 캐나다 캘거리 한정훈 제보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현재 2005년 캐나다 캘거리 사우스 글렌모어 공원에서 시신으로 발견된

financele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