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 그알

[그것이 알고싶다 1390회] 아내에게 성인방송 강요한 전직 군인 총정리

by 그알 연구원 2024. 4. 16.
반응형

아내 성인방송 강요 군인

아내를 감금하고 성인 방송을 강요해 끝내 사망에 이르게 한 전직 군인이 2024년 2월 4일 인천 연수경찰서에 구속되었습니다. 그것이 알고싶다 1390회에서는 다소 자극적인 사건에 대해 진실이 무엇인지에 대해 심도있게 취대하여 방송을 진행하였습니다.

아내는 왜 죽음을 맞이 했을까요? 남편의 비정상적인 행동을 제재할 수 있는 방법은 없었을까요?


남편의 기이한 주문

아내 성인방송 강요 군인

이번 사건은 군 복무 중 음란물을 제작하고 판매한 혐의로 적발되었으나, 군 당국이 이를 처벌하지 않고 제대시킨 후 사건을 덮으면서 고인의 사망을 막을 수 있는 중요한 기회를 놓쳤다고 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아내 성인방송 강요 군인

군 수사로 인해 전역을 한  이후 남편은 범행을 이어가면서 자신의 아내를 협박하고 성적 수치심을 이용하여 범죄 행위를 저지르는 등의 충격적인 행동을 보였고, 그 결과, 아내는 괴로움을 견디지 못하고 자살에 이르렀으며, 남편은 이를 무시하고 장례식장에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아내 성인방송 강요 군인

반응형

이 사건은 MBC의 취재를 통해 처음 알려지게 되었으며, 이에 따라 자연스럽게 군 당국의 책임론이 제기되었습니다. 남편은 이번 사건으로 2024년 2월 4일 구속되어 법의 심판을 받게 되었고, 국방부도 유가족의 요청에 따라 사건을 조사하기로 하였으나 관련 수사 및 처리에는 문제가 없었다는 답변만 재차 확인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군 내 음란물 관련 사건의 불법성과 그에 따른 적절한 대응의 필요성이 재차 대두된 사건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루머와 진실

루머1. 남편이 감금한 사이 BJ활동을 지속하면서 이러한 사실을 비관하여 생을 마감한 것이다.

아내 성인방송 강요 군인
아내 성인방송 강요 군인
아내 성인방송 강요 군인

진실 : 하지만 이는 사실과 다릅니다. 남편과는 사망 훨씬 이전부터 별거를 하고 있었고, 사망 당시에는 남편은 따로 거주하고 있었을 뿐만 아니라 함께 방송을 하던 다른 BJ와 관련자까지 해서 총 2명이 함께 술을 밤 늦게까지 마시고 자던 도중 발생하였습니다.

 

루머2. 남편이 성인 방송을 강요하여 원치 않는 방송을 하다가 결국 극단적인 선택을 하였다.

아내 성인방송 강요 군인
아내 성인방송 강요 군인

진실 : 사망 시점 아내는 성인방송을 하지 않고 있었고, 다른 방송 플랫폼으로 옮겨 엔터테이먼트 회사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고 소통을 중심으로 하는 방송을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남편과 이별 후에는 남편은 아내의 방송에 관여하지 않았고, 온전히 아내의 의지로 진행되었습니다.

 

루머3. 사망 직전 아내가 작성한 유서가 있다.

아내 성인방송 강요 군인
아내 성인방송 강요 군인

진실 : 아내가 작성한 유서라고 알려진 문서는 아내가 작성한 것이 맞습니다. 다만 해당 유서는 사망 훨씬 이전에 작성된 것이며, 아는 지인의 도움을 받아 자신이 처한 문제들을 해결하려는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아내 성인방송 강요 군인
아내 성인방송 강요 군인
아내 성인방송 강요 군인

이전에 자신을 감금하고 방송을 강요하는 남편이 없어졌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방송을 진행했던 아내의 모습을 전문가는 인지부조화에에 의한 것이라고 분석했습니다. 사망 시점에 남편의 직접적인 가해 행위는 없었지만 해당 사망을 남편의 이전 가해 행위와 연결해서 생각해봐야 할 부분인 것 같습니다.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하시면 매일 매일 새로운 그것이 알고싶다 관련 소식을 만날 수 있습니다.

 

 

[그것이 알고싶다 1393회] 해외 입양인 점 모양 문신 미스터리

2024년 4월 13일 토요일 11시 그것이 알고싶다 1393회에서는 해외 입양인 점 문신 미스터리에 대해 다루었습니다. 해외 입양인 중 실제 점이라고 생각했던 것이 실제로는 점이 아닌 문신이라는 사실

financelee.tistory.com

 

[그것이 알고싶다 1386회] 부산 연쇄 스토킹 사건

SBS 그것이 알고싶다 1386회 (2024.02.24 방송) 추락과 멍키스패너 부산 연쇄 스토킹 사건 부산 진구에사는 두 여성이 스토킹을 당했습니다. 두 사람의 거주지는 불과 1km 떨어져 있었습니다. 한사람은

financelee.tistory.com

 

[그것이 알고싶다 1385회] 순천 청산가리 막걸리 살인사건 재심 총정리

[그것이 알고싶다 1385회] 순천 청산가리 막걸리 살인사건 재심 총정리 SBS 그것이 알고싶다 1385회 (2024.02.17 방송) 325호 검사실과 4천장의 비밀문서 순천 청산가리 막걸리 살인사건 2024년 1월 4일 청

financelee.tistory.com

 

[그것이 알고싶다 1388회] 필리핀 한인 사업가 총기 사망사건 총정리

2021년 2월 15일 필리핀 마닐라에서 조금 떨어진 발렌수엘라 인근의 한 공동묘지 공터, 한 차량이 이틀동안 주차된채 방치되었습니다. 동네 주민들은 굉장히 역한 악취로 인해 차량 내부를 살펴보

financele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