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알 제보

[그알 제보] 절교했다고 친구를 살해한 여고생

by 그알 연구원 2024. 4. 17.
반응형

절교 살해 여고생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 현재 2023년 7월 대전에서 절교를 선언했다는 이유로 동급생을 살해한 여고생 사건에 대해 잘 알고 있거나 해당 사건의 여고생을 잘 아시는 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대전 여고생 살인사건

절교 살해 여고생

2023년 7월 12일 대전 모 고교에서 발생한 여고생 A양이 친구 B양을 살해한 사건은 충격을 안겨주고 있습니다. A양은 최근 친구 B양에게 절교를 통보한 뒤, 이에 대해 얘기하러 B양의 집에 찾아갔습니다. 그러나 말다툼 끝에 A양이 B양을 폭행하고 목을 졸라 살해했습니다. 사건 당시 B양의 가족은 집에 없었고, A양은 범행 직후 자신의 행동을 스스로 신고했습니다.

절교 살해 여고생
절교 살해 여고생

이 사건은 A양과 B양 사이의 학교폭력 사건과 관련이 있었습니다. A양은 B양에게 폭력을 행사한 사실이 인정되어 학교폭력 대책심의위원회에 회부되었지만, 별도의 행정심판 없이 종결되었습니다. 이후 A양과 B양은 학급이 분리되었지만, 교내 이동수업 시에 계속해서 마주치는 상황이었습니다.

절교 살해 여고생

반응형

B양의 유족은 자신의 딸이 A양을 계속해서 마주치는 것에 대해 정신적으로 고통받았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B양의 가족은 아이를 위로하고 기분을 북돋아 주려 노력했음에도 불구하고 이런 일이 벌어진 것에 충격을 받고 있습니다.

절교 살해 여고생

경찰은 이 사건과 관련하여 A양과 B양의 휴대전화 등을 확보하고, 학교 관계자 및 목격자들과의 인터뷰를 통해 학폭 관련 수사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이 사건은 학폭 문제에 대한 사회적 관심과 함께 학교 내 폭력 예방 및 대응 방안에 대한 논의를 촉발할 것으로 보입니다.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작년에 발생한 대전 여고생 동급생 살인사건에 대한 제보를 받고 있습니다. 해당 사건의 발생 경위나 숨진 여학생 또는 가해 학생에 대해 잘 아시는 분들의 많은 제보 부탁드립니다.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하시면 매일 매일 새로운 그것이 알고싶다 관련 소식을 만날 수 있습니다.

 

 

[그알 외전]부산 돌려차기남 실제 편지 내용 및 분석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1347회에 방영한 부산 돌려차기사건의 범인으로부터 그것이 알고싶다 해당 회차를 담당했던 김재환PD에게 편지를 보냈습니다. 반론권을 보장하기 위해 입장을 묻는 편지에

financelee.tistory.com

 

[그것이 알고싶다 1368회] 춘천 의암호 선박 침몰 미스터리

그것이 알고싶다 1368회 (2023.09.09 방송) 밧줄과 명령 춘천 의암호 선박 침몰 미스터리 2020년 8월 6일, 의암댐 인근에서 인공 수초섬을 결박하기 위해 경찰정, 행정선, 고무보트 3척이 결박하러 가는

financelee.tistory.com

 

[그알 용어 정의] 도플갱어 뜻

도플갱어는 독일어로 독일의 일종의 도시전설에서 유래한 용어입니다. 도플갱어의 뜻은 불가사의할 정도로 닮은 외모를 지닌 둘 이상의 사람을 말합니다. 두 사람이 만나면 서로에게 '재앙'이

financelee.tistory.com

 

[그알 비하인드] 송정 저수지 추락 사건 무기수 장동오 재심 결정

그것이 알고싶다 1228회에서는 2003년 전라남도 진도군에서 발생한 송정 저수지 추락 사건에 대해서 다루었습니다. 대법원 판결까지 완료되어 당시 피고인이었던 장동오씨는 아내를 살해한 혐의

financelee.tistory.com

 

반응형

댓글